[분당판교눈썹문신] 지성피부도 오래가는 눈썹문신, 파우더기법
안녕하세요
성남 분당 정자/서현/판교/이매/수내/야탑 일대에서 고객님의 눈썹 고민을 해결하는 Beauty Designer
크리스마스뷰티 입니다.
오늘은 지성 피부톤 때문에 눈썹문신 시술 이후에도, 잘 지워지는 고객님들을 위한 솔루션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많지는 않지만 일부 지성 피부의 고객님들께서 엡보 눈썹을 시술 받으셨지만,
유분의 밀도 때문에 눈썹문신이 거의 흔적도 없지 사라지시기도 합니다.
자연눈썹으로 유명한 엠보눈썹 기법으로 이러한 고민들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자칫 착색률이 높이기 위해 리터치 때 깊이 조절을 강하게 하면, 오히려 불필요한 잔흔만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시술 경험과 고객의 니즈는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디자이너를 찾아다니셔야 햡니다.
그래서 지성피부도 오래가는 눈썹시술의 사례를 오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40대 여자눈썹문신 적용 사례
고객 Profile
1. [고객유형] 40대 여성
2. [제공상품] 여자눈썹문신 (안개기법, 파우더브로우)
3. [고객특징/니즈]
- 고객님께서는 2년 전에 타샵에서 엠보 기법인 눈썹 결기법으로 눈썹 시술을 받으셨습니다.
- 3일 만에 모두 다 지워져서 리터치도 받지 않고, 지금까지 지내오셨다고 하셨습니다.
- 저희샵에 속눈썹 펌 시술을 하러 오셨는데, 속눈썹 펌을 하는 도중에 고객님 눈썹이 화장을 했으나 많이 지워져 계셨습니다.
- 고객님은 피부에 유분이 좀 많은 편이셔서 화장을 해도 눈썹이 금방 지워지기 때문에, 저희 크리스마스뷰티의 제안으로 눈썹문신을 다시 하게 되셨습니다.
4. [연출한 스타일]
- 고객님처럼 피부에 유분이 많은 분들은 결 기법은 유지 기간이 너무나 짧기 때문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눈썹 부위에 화장한 듯 표현하는 크리스마스뷰티의 파우더 눈썹 안개 기법 눈썹 문신이 적합하십니다.
- 유지 기간도 결 기법에 비해서 2배 정도 길고,
- 마치 화장한 듯한 연출로 유분과 땀으로 인해서 눈썹이 지워지더라도 눈썹문신으로 형태가 계속 유지되고 원하신다면,
- 그 위에 그대로 화장을 해도 되기 때문에 일상생활의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 고객님께서는 2년 전에 결기법 눈썹 문신 잔흔이 아주 옅은 주황빛 갈색으로 남아 있었고,
- 고객님은 일자 스타일의로 꼬리가 비교적 깔끔한 라인을 원하셨으므로 그것에 맞게 디자인해서 작업해 드렸습니다.
눈썹 문신 전후 비교 (보정X, 필터X, 기본카메라O)
왼쪽은 시술전(Before), 오른쪽은 시술 후 (After).
일단 눈썹이 너무 진해지는 것은 원치 않으셨기 때문에, 브라운색으로 고객님의 눈썹을 작업해 드렸습니다.
1차 작업 후에 고객님이 원하시면 더 진하게 작업할 수도 있기 때문에, 1차 때에는 최소한의 색감과 너무 어둡지 않은 색으로 작업해 드렸습니다.
앞머리는 부드럽게 표현하고 뒤로 갈수록 눈썹이 선명해지는 특히 고객님은 꼬리가 선명하길 원하셨기 때문에 꼬리 부분을 좀 더 선명하게 작업해 드렸고, 눈썹이 전체적으로 그라데이션 작업이 들어갔기 때문에 답답해 보이지 않고 마치 화장한 듯한 눈썹이 연출되었습니다.
짧지만 동영상으로 전반적인 느낌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뷰티의 생각 (시술 일기)
오늘도 고객님께서 만족해 하셔서, 언제나 이 일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아 드리는 것은 정말 보람찬 일입니다.
Beauty Designer란 정체성을 가지게 된 배경도,
누군가의 아름다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는 것이 삶의 큰 기쁨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할 때부터 였던 것 같습니다.
오늘도/내일도 1mm의 불편함으로 고민하고 계시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눈썹문신 가격에 대해
다양한 고객님과의 시간을 보내면서, 특히 가격에 민감해 하시는 고객님을 직면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저희는 가격은 설득의 대상이라기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가격에 민감하신 고객님들은 다른 샵을 추천해 드립니다.
23년기준 분당만 해도 눈썹 문신 서비스의 가격은 10만원~25만원대 다양합니다. (리터치 1회 포함)
저희 업이 진입장벽이 낮아서 일까요? 저희 풍림아이원플러스 상가만 해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가 대략 연평균 기준 7~8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중 어떤 대표님들은 박리다매, 365일 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시는 분도 있고,
어떤 대표님들은 포지션닝 자체를 어떻게 해야할지도 몰라서 2년 후에는 샵을 정리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저희는 천천히 가더라도 본질에 집중했고,
눈썹문신/두피문신/헤어라인 부분에서만큼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연마/투자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다소 저희 샵의 서비스 가격에 부담스러우시면, 다른 샵에 가셔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3~5만원 아끼시려다가 그걸 복구하기 위해, 20~30만원의 돈을 더 쓰게 되시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지 아셔야 합니다.
아름답기 위해서 내 얼굴에 하는 것인데, 가격을 너무 우선순위로 두시면 그만큼의 리스크 부담도 있으시니 정말 손품/발품 잘 팔아보시고 선택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저도 전혀 의도하지 않았지만, 망한눈썹 커버가 매달 매출의 20% 이내는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에 민감하신 고객님들께 꼭 당부의 말씀을 드립니다.
내 얼굴에 손을 대는 것인만큼 5만원 정도의 가격 차이라면, 많은 분들의 추천으로 검증된 곳을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크리스마스뷰티는 매년마다 가격을 시나브로 인상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저희 기술에 대한 자신감과 더불어, 서비스를 직접 받은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통해 받은 나름의 확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최소 18만원(리터치 1회포함)부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눈썹시술 샵을 준비하는 후배님들에게
오늘은 이 사업을 준비하시고 이끌어 가시는 후배님들에게 몇 가지 생각을 나누고자 합니다.
처음에는 어느 누구나 마찬가지 일정 기간 마케팅에 자원을 쏟을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마케팅에만 집중하다보면 당장의 매출에는 도움이 될 수는 있으나, 비용의 증가로 어느 순간은 현타가 올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한정된 재원을 마케팅 비용이 많이 할당하다보면, 기술 개발 및 스킬 향상을 위한 교육 등 지속적인 투자할 재원이 부족하여 서비스 품질이 향상되는데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당장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제가 좋아하는 이 사업을 오랫동안 제대로 해보고 싶었습니다.
마케팅에 에너지를 쏟기 보다는, 제 본연의 기술향상에 집중했고, 주어진 자원에서 최대한을 기술개발에 집중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마케팅에 지출하는 절대 비용을 앞도적으로 줄게 되고, 지금은 감사하게도 꼬리의 꼬리를 무는 지인 추천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마케팅을 하지말라는 것이 아니라, 본질에 집중하면 할수록 오래 지속할 수 있는 체력이 올라가간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가 자신있게 서비스해 드린 고객님의 눈썹 그 차제가, 바로 최고의 홍보채널이라고 믿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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