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남 분당 정자/서현/판교/이매/야탑 일대에서 고객님의 눈썹 고민을 해결하는 Beauty Designer
크리스마스뷰티 입니다.
우리 업종은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라, 쉽게 입문해서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이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저희 샵이 위치한 건물 안에도 제가 알기로는 8개 이상의 동일한 샵이 있으며, 매년 새로운 샵들이 폐업을 하고 개업을 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실제 2~3년이내 많은 분들이 사업을 정리하실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자신만의 무기 즉,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했기 때문에
매출상승에 있어 마케팅에 의지할 수 밖에 없고, 어느 순간 가격경쟁에 현타가 올 수 밖에 없기 때문일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단순히 사업을 오래했다고 능력을 검증받는 것은 분명 아니라,
1만 시간의 법칙과 유사하게 최소 1천번의 시술 경험이 있어야지 눈썹 디자인에 대한 절대적인 깨달음을 확보할 수 있고,
다양한 기법과 노하우를 익히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1천번 이상의 시술 경험과 연구를 통해 지속 발전해 나가는 저희 크리스마스뷰티의 경험과 노하우를 믿고
상담부터 시작해 보시길 조심스럽게 제안해 봅니다.
여성 눈썹문신 적용 사례
다양한 시술 사례들을 소개해드린다고 노력을 하지만,
더 많은 시술 사진들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의 요청이 있어 해당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희 크리스마스뷰티는 최근에는 머신수지기반의 파우더브로우 기법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저희도 초기에는 수지눈썹, 콤보눈썹을 중심으로 사업을 시작했기에, 해당 시술 사진들도 공유해 드립니다.
- 어떤 기법을 사용하던가에, 제가 강조하고 싶은 포인트는 맞춤형 디자인, 즉 커스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역량에 있으니
해당 포인트를 고려해서 아래 사진들을 관찰해 주시길 바랍니다.
파우더 브로우 (안개기법, 머신수지 기법 병행)
맞춤 디자인에 대한 고찰
사람마다 고유의 눈썹결과 눈썹모가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연출하고 계신 헤어스타일과 머릿컬의 톤과 색감에 따라서 눈썹문신도 달라야 합니다.
공장에서 찍어낸 것 처럼 동일한 디자인으로 시술하는 샵이 있다면, 죄송스러운 말씀이지만 자기만의 철학이 있는 디자이너는 아닐 확률이 높습니다.
물론 눈썹의 디자인 스타일도 유행을 타기 합니다. (일자형, 아치형 등)
하지만, 눈썹의 경우는 유행을 고집하기 보다는 그 개인이 고유한 스타일,
그 개인만이 보여줄 수 있는 있는 미를 연출해 내지 못한다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가 없습니다.
시술 후 동영상 사례
일부 동영상 클립도 공유해 드립니다.
눈썹이 고객님들의 전반적인 얼굴 형태, 머릿결/톤과 어떻게 어울려져 있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뷰티의 생각 (시술 일기)
자연스러움은 고객님 개인이 가지고 있는 특색에 맞춤으로 작업을 해야 완성 됩니다.
저는 고객님께 제일 어울릴만한 문신(안)을 제가 분석한 방향을 근거로 제안해 드리고,
고객님과의 충분한 상당을 통해 원하는 방향을 마지막으로 도출해 나갑니다.
개인별 맞춤디자인과 개인별 맞춤 색상으로 고객님이 더욱 빛나보이도록 언제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남자손님들 시술 사례도 많이 아래 링크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크리스마스뷰티 연락 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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